posted by 창업 리스크관리사 권군 2020. 6. 11. 12:30

더벤티 창업비용

안녕하세요.다들 몸관리 잘하고 계신가요?이번 여름은 예년에 비해 엄청나게 덥다고 하네요. 건강하게 무더위 잘 이겨내야겠죠. 많은 예비사장님들이 생각했을때 가장 손쉽고 간편하여 운영이 수월한 휴게음료업종인 프랜차이즈 더벤티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본 브랜드는 2014년에 본점을 시작으로 국내 4백여개의 지점으로 늘어났습니다.

대학교상권은 주머니사정이 넉넉치 않은 학생들의 소비패턴을 파악하여 저가형대용량커피 컨셉의 샵들이 생겼고 이중에 메뉴 퀄리티가 높은 매장들이 입소문이 나며 프랜차이즈사업으로 발전한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저렴한 더벤티 창업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여 부산에서 시작하여 전국적으로 많은 가맹점들이 생긴 이유입니다.

초기에는 소자본창업으로 입지조건이 아이템에 맞는 상권으로 매장수를 늘려나갈 점포들이 있었으나 현재에는 포화상태로 신규입점시 본사에서 분석을해 수익이 어려운 상권에는 입점이 안될수 있습니다. 출점제한을 하며 기존 가맹점주들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기도 하며 매출이 낮은 가맹점을 억지로 늘릴 필요는 없을겁니다.

더벤티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차별화에 성공한 것은 원재료를 소분화하여 계량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음료제조가 가능하여 운영에 대한 수월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초보창업자들이 매장을 오픈후 바쁘게 주문을 처리해야하고 익숙치 않은 제조과정으로 로스율이 올라가고 수익률이 낮아지는 경우가 많아 이런 리스크를 상당부분 상쇄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직원교육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벤티 가맹점수는 꾸준하게 늘어나는 추세이고 2019년 정보공개서가 아직 업데이트는 되지 않았지만 4백여개의 직,가맹점으로 늘어나 가장 많이 성장했습니다. 새로운 상권에 입점을 원하시는 예비사장님들은 본사로 신규입점문의를 하시면 되며 양도양수 더벤티 창업비용을 알아보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셔서 상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더벤티 창업비용은 신규입점시에는 10평기준 4250만원에 별도공사(전기증설,테라스,냉난방)과 점포구입비는 별도입니다. 양도양수는 매출과 보증금에 따라 다르지만 정보공개서의 평균매출일 경우 1억중후반대의 시세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이상 더벤티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특수상권(백화점,마트,쇼핑몰,대학교,병원내 매장등) 전문인 한국창업센터입니다. 대박창업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지만 집객시설이 마련되어 많은 유동이 일어나는 
상권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원하시는 분들 특히나 첫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립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우선 저는 실제로 만나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상담 1~2시간이면 정말로 많은 정보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직접 알아보시면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밖에 없습니다.(상담비 그런거 없습니다^^그리고 사장님의 종합적인 정보를 파악해서
 적합한 매장을 추천드릴려고 하는 것이니 커피한잔 사주실거라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만나기 어려우시면 전화,문자,카톡 주셔도 상담 가능하오니 편안하게 연락주세요.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푸드코트창업상담

#소자본#특수상권#창업#백화점#대형마트#병원#푸드코트#푸드코트창업#카페#카페창업#창업상담#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