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창업 리스크관리사 권군 2021. 5. 27. 09:26

본론으로 들어가기 앞서 잠깐 제 어필을 하자면!!

다른 회사 컨설턴트와 상담+계약체결= 컨설팅 수수료 발생 (500~1000만원)

하지만 리스크관리사 권군에게 창업의 도움을 받으신다면

모든 컨설팅 수수료는 전액지원되어 예비사장님들의 투자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위해 프랜차이즈와 개설비용을 포함한 여러 조건들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실매물 정보

맘스터치 창업 비용 소개

안녕하세요. 리스트관리사 권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최다 매장수를 보유한 햄버거 브랜드인 롯데리아를 제치고 매장수 1위를 기록한 맘스터치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는 2004년 법인설립 이래 17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는 대만, 싱가포르까지 오픈을 해 대한민국 NO.1을 넘어 전 세계 NO.1을 꿈꾸는 버거&치킨 브랜드로써 앞으로의 더 큰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맘스터치라는 브랜드

맘스터치 브랜드는 2014년 본격적으로 가성비 버거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브랜드로 소고기 패티 대신 치킨 패티를 넣어서 다른 버거브랜드의 버거에 비해 양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혜자버거, 개념버거로 불리면서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2005년 처음나온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대표브랜드로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2016년 대만에 1,2호점 오픈 2019년 싱가포르 1호점 오픈을 해 세계적인 버거&치킨 브랜드로 자리잡기위한 노력을 기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유명한 타브랜드를 재치고 패스트푸드전문점 부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며 브랜드력이 커지는 걸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사모펀드로 매각된 이후 인기메뉴의 가격을 올리고 종류를 줄이는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지 못하여 매출의 하락을 겪었으나 다시 재정비하여 맘스터치 창업은 충분히 메리트 있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청에 발빠르게 대처하여 잃었던 신뢰를 회복해 다시 매출 상승이 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메뉴

 

 

맘스터치 창업 인테리어는 고객을 향한 정성과 사랑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따뜻한 공간으로 브라운, 그레이 톤으로 안정감을 주었으며 노란색, 붉은 컬러 등 따뜻한 계열의 컬러로 엄마의 사랑을 상징화해 누구나 엄마의 따뜻한 마음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메뉴는 대표적으로 버거와 치킨이 있으며 치즈볼, 치킨 만두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메뉴만 앞세우지 않고 시대에 발맞춘 다양한 신제품 발매로 브랜드의 성장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신선한 원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배송되며 복잡하지 않은 제조법으로 경험이 없는 분들도 쉽게 맘스터치 창업을 시작하실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개설 비용

제일 궁금해하실 맘스터치 창업 비용은 20평기준 교육비 무상, 기타집기 무상대여 혜택이 있으며 가맹비 500만원 / 보증금 100만원 (계약 해지 시 반환) / 기획관리비 200만원 등의 비용으로 vat 별도 약 15,127만원 의 비용이 드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공사, 추가공사 비용은 매장별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로열티 및 광고비에 대한 부담이 낮으며 초기 투자비용의 최소화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공정위 정보공개서에서 참고한 비용은 20평기준 약 1억4천만원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공사, 인테리어 등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상담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체크포인트

맘스터치는 꾸준한 성장과, 브랜드력으로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이며 특히 패스트푸드점은 포장과 배달에 특화되었기 때문에 코로나19시대에도 손실이 크지 않은 아이템입니다. . 매장수는 2020년기준 1,300호점 개점을 해 롯데리아를 제치고 매장 수 1위를 기록해 신규 출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맘스터치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원하시는 입지에 창업을 희망하시면 기존 수익이 나는 매장을 인수하시는 방법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패스트푸드점이 대부분 대부분 메인상권에 1층을 선호하나 맘스터치는 임대료가 저렴한 2층으로도 가능한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남 맘스터치 양도양수는 보증금을 포함하여 총 1억8천만원이며 월평균 3천만원의 매출이며 직접운영시 800만원의 수익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창업 리스크관리사 무료상담연결